슈퍼캣RPG, ‘프로젝트G’ 개발 전 직군 집중 채용

김가은 기자I 2024.02.13 09:21:55
[이데일리 김가은 기자] 슈퍼캣은 역할수행게임(RPG) 개발 전문 자회사 ‘슈퍼캣RPG’가 신작 게임 ‘프로젝트G’ 개발 관련 신입·경력사원 전 직군 집중 채용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슈퍼캣)
프로젝트G는 슈퍼캣RPG와 넥슨이 합작 개발하는 대형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뉴트로 동양풍 2.5D 도트 아트 스타일이 특징으로, 지난 2022년 4월 넥슨과 국내·글로벌 게임 퍼블리싱 계약 체결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프로젝트G 집중 채용 분야는 △게임 기획 △게임 아트 △게임 프로그래밍 △PM △QA 등 개발 관련 전 직군이다. 집중 채용 기간에는 지원자 부담 완화를 위해 서류 전형 가산점을 부여하는 한편, 최종 입사 시 웰컴 보너스 100만원을 지급한다.

대표적인 복지제도는 △비포괄임금제 도입을 통한 1분 단위 초과 근무 수당 지급 △연 단위 300만원 복지 카드 제공 △자율 출퇴근 제도 운용 △주거 대출 이자 지원 △계절 휴가 및 장기근속 포상 등이다.

슈퍼캣RPG는 이번 집중 채용을 통해 18개 포지션에서 50명 이상을 채용할 계획이다. 나이나 학력, 성별 등 제한 없이 누구나 프로젝트G 집중 채용 웹사이트를 통해 오는 3일까지 지원할 수 있다. 해당 웹사이트에서는 채용 관련 상세한 정보는 물론, 프로젝트G 개발에 몸담은 현직자들의 이야기도 들을 수 있다.

김영을 슈퍼캣RPG 대표는 “슈퍼캣RPG는 플레이하는 것만으로 가슴 뛰는 게임을 만드는 게임사”라며 “잊을 수 없는 강렬한 경험을 주는 ‘누군가의 인생 게임’을 함께 만들고자 하는 분이라면 적극 지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