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블라GO에서만 청취, 참여가 가능한 독자적인 모빌리티형 콘텐츠 크리에이터도 모집한다. 블라블라GO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고 참여할 수 있다.
오비고와 블라블라이엔엠은 이번 블라블라GO 출시를 시작으로 올 하반기부터는 차량 내부에 사용자들이 콘텐츠를 이용하고 즐길 수 있는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기반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국내외 콘텐츠사와 지속적인 파트너쉽을 구축해 노래방 서비스, OTT, 음성인식AI, 주차, 충전결제, 식음료 주문, 쇼핑 등 다양한 콘텐츠 서비스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김영종 블라블라이엔엠 대표는 “블라블라의 라이브 서비스와 차별화된 콘텐츠를 기반으로 차량에서 기존에 없던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선보임으로써 차량 오디오 라이브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갈 것” 이라고 말했다.
황도연 오비고 대표는 “미래 모빌리티 콘텐츠 서비스 확장을 위해 다양한 신생기업과 업무제휴 및 플랫폼 지원을 점차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며 “향후 미래 자동차 시장의 트렌드에 발맞춰 플랫폼 회사로서 입지를 굳히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