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지피웍스가 개발한 박스히어로는 PC 웹과 모바일 앱으로 여러 명이 동시에 재고를 관리할 수 있는 재고관리 프로그램이다. 바코드 스캔, 라벨 제작 및 인쇄, 재고 분석, 안전재고 관리, 재고 위치 관리, 엑셀 연동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여기에 새롭게 출시된 쇼핑몰 연동 기능을 사용하면 쇼핑몰 주문 현황 확인은 물론, 판매서가 자동으로 생성돼 제품 검수 후 바로 출고할 수 있다. 또, 세트·묶음 상품은 바코드 스캔 등 정확한 검수 과정을 거치게 되어 있어 실수 없이 출고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문희홍 비지피웍스 대표는 “박스히어로 사용 고객 중 쇼핑몰에 제품을 판매하는 고객이 많다는 것을 확인했으며 이들의 니즈를 반영해 쇼핑몰 연동 기능을 개발했다”며 “향후 추가할 쇼핑몰에 대해 고객 조사를 실시했으며, 쿠팡,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순차적으로 고객이 직접 신청한 쇼핑몰의 연동 기능을 출시해 여러 쇼핑몰에서 들어오는 주문도 한 번에 통합 처리되도록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박스히어로는 관리 품목이 100개 이하인 개인 사용자 1인에 한해 무료로 쓸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여러 팀원과 함께 사용해 보고 싶은 기업 사용자에겐 1개월 무료 체험을 제공한다.



![“쓸어담는 수준” 연말 다이소 명동…외국인 쇼핑 러시 ‘들썩'[르포]](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0800068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