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비지피웍스 '박스히어로', 쇼핑몰 연동 기능 출시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이윤정 기자I 2022.02.14 10:00:05

쇼핑몰 주문 확인 및 바코드 검수로 정확한 출고 가능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비지피웍스(BGPworks)는 자사의 재고 관리 프로그램 박스히어로의 쇼핑몰 ‘쇼피파이(shopify)’ 연동 기능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제공=비지피웍스)
박스히어로는 쇼핑몰을 거래처로 둔 고객들의 재고관리 편의성 향상을 위해 전 세계 175개국에서 170만 명이 이용 중인 해외 쇼핑몰 쇼피파이를 시작으로 쇼핑몰 연동 기능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비지피웍스가 개발한 박스히어로는 PC 웹과 모바일 앱으로 여러 명이 동시에 재고를 관리할 수 있는 재고관리 프로그램이다. 바코드 스캔, 라벨 제작 및 인쇄, 재고 분석, 안전재고 관리, 재고 위치 관리, 엑셀 연동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여기에 새롭게 출시된 쇼핑몰 연동 기능을 사용하면 쇼핑몰 주문 현황 확인은 물론, 판매서가 자동으로 생성돼 제품 검수 후 바로 출고할 수 있다. 또, 세트·묶음 상품은 바코드 스캔 등 정확한 검수 과정을 거치게 되어 있어 실수 없이 출고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문희홍 비지피웍스 대표는 “박스히어로 사용 고객 중 쇼핑몰에 제품을 판매하는 고객이 많다는 것을 확인했으며 이들의 니즈를 반영해 쇼핑몰 연동 기능을 개발했다”며 “향후 추가할 쇼핑몰에 대해 고객 조사를 실시했으며, 쿠팡,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순차적으로 고객이 직접 신청한 쇼핑몰의 연동 기능을 출시해 여러 쇼핑몰에서 들어오는 주문도 한 번에 통합 처리되도록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박스히어로는 관리 품목이 100개 이하인 개인 사용자 1인에 한해 무료로 쓸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여러 팀원과 함께 사용해 보고 싶은 기업 사용자에겐 1개월 무료 체험을 제공한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