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성문재 기자] 대한항공(003490)은 오는 26일부터 6월14일까지 인천지역 소재 2년제 이상 대학교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코리안 온-에어 프로그램’(Korean On-Air Program) 제5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글로벌 마인드를 지닌 한국 젊은이들의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는 ‘코리안 온-에어 프로그램’은 한국어, 한국 및 한국문화를 세계인들에게 알리는 젊은이들을 후원하는 대한항공의 문화 후원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인천, 그리고 한국문화를 세계로!’라는 주제로 한국어 알리기 및 한국문화 알리기 등의 분야에 대해서 개인 또는 팀(5인 이내)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대한항공은 심사를 통해 선정된 프로젝트에 대해 대학생들이 기획한 아이디어를 직접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지난 2009년부터 운영된 대한항공의 ‘코리안 온-에어 프로그램’은 그동안 프랑스 유명 관광지에 한국어 안내 가이드를 제작하는 활동, 미국의 여러 도시를 여행하며 각 도시의 숨은 매력 및 여행정보를 알리는 활동, 영국 에든버러 국제 페스티벌 거리 예술에 참여하는 젊은이들의 활동 등을 후원해왔다.
대한항공은 역량 있는 젊은이들의 도전 정신을 북돋는 ‘코리안 온-에어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펼쳐 세계에 한국의 우수한 문화를 실어 나르는 글로벌 항공사로서 이미지를 높여나갈 예정이다.
▶ 관련기사 ◀
☞ 대한항공, 홈페이지서 캐시백·항공권 등 경품 이벤트
☞ [특징주]대한항공 '강세'..상반기 실적 성장 기대
☞ 대한항공, 항공여객 수요 늘어 상반기 실적 기대..'매수'-하이
☞ 대한항공 신입사원들, 인천 노인요양원에서 봉사활동
☞ 대한항공, 대한적십자사 네팔 구호품 무상수송 지원
☞ 대한항공, 1Q 영업익 1899억..전년比 787.4% 증가
☞ 대한항공 여객기, 日서 `폭발물 설치` 협박 전화.. 1시간 출발 지연
☞ 대한항공, 다문화·소외계층 어린이 초청 견학행사
☞ 대한항공, 중국 난닝·구이양 노선 잇달아 신규 취항
☞ [21st SRE]대한항공, 유가하락에도 가시지 않는 우려
☞ 대한항공·아시아나, '항공기 수리일지' 홈페이지에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