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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는 ‘부산이 세계박람회를 유치하기 위한 준비가 됐다’는 의미를 담아 광고에 ‘BUSAN is Ready’ 라는 문구를 적었다.
또 엑스포 개최 후보지인 부산의 매력을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해운대 마천루, 광안대교, 해동 용궁사 등 부산의 다양한 랜드마크를 각 알파벳 안에 녹여냈다.
LG는 부산역 외에도 세계 각국 랜드마크와 공항, 국내 주요 거점 전광판 등을 통해 부산 엑스포를 알리고 있다. 지난해 뉴욕 타임스스퀘어, 런던 피카딜리광장 대형 전광판과 폴란드 수도 바르샤바 쇼팽 국제공항에 위치한 디지털 사이니지, 바르샤바 중앙역 외부 전광판 등에 2030 부산엑스포 유치 응원 영상을 송출하고 있다.
지난 1월에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23에서 G부스와 각종 제작물을 통해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지지를 호소한 바 있다.
국내에서는 지난해 7월부터 최근까지 광화문과 시청, 명동의 대형 전광판 등을 통해 유치홍보 영상을 상영 중이다. ‘미래를 선도하는 도시, 부산’을 메시지로 유치 지원 사격에 나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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