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제이에스티나 임직원, ‘덕분에 챌린지’ 동참

박철근 기자I 2020.10.06 09:00:00

다음 주자로 드림오피스·한성기업 지목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진료와 확산 방지를 위해 애쓰는 의료진들을 위한 국민 참여형 릴레이 캠페인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6일 밝혔다.

제이에스티나는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김유미 대표이사와 임직원들이 ‘존경합니다’를 뜻하는 수어 포즈를 취한 ‘덕분에 챌린지’ 참여 사진을 게재했다.

이 회사는 국내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 시장의 혁신을 주도하고 있는 콜마비앤에이치 윤여원 대표의 지목을 받아 참여했다. 김 대표는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문구 사무용품 전문기업 드림오피스와 종합식품 전문기업 한성기업을 지목했다.

김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올 한해 모두가 어두운 회색빛 길을 걷고 있는 가운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헌신하시는 의료진과 방역 당국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색채심리학에서 ‘핑크’는 치유의 색으로 여겨지는데, 긍정의 핑크 에너지로 우리 모두에게 휴식과 안정의 시간이 하루 빨리 찾아오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이에스티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미혼한부모 생활시설 ‘애란원’에 핑크 마스크와 제이에스티나 마스크 스트랩 5000세트를 기부했다.

제이에스티나는 코로나19 진료와 확산 방지를 위해 애쓰는 의료진들을 위한 국민 참여형 릴레이 캠페인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사진=제이에스티나)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