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와 더불어, 삼성전자와 함께 ‘SauceTV’를 론칭해 라이브커머스 솔루션 업계 최초로 라이브커머스를 스마트TV에서 즐기는 라이브 쇼핑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SauceTV는 Tizen OS가 탑재된 삼성TV에서 실행할 수 있는 앱으로, 라이브커머스 솔루션 ‘소스라이브’를 통해 송출되는 국내 유수 브랜드들의 모든 라이브 방송을 TV로 시청할 수 있다.
TV는 주로 4050세대를 타깃으로 한 홈쇼핑 방송이 주를 이루어왔다. 반면 모바일 기기로 즐기는 라이브커머스는 다양한 할인 혜택 및 퀴즈·리워드 이벤트 등을 제공해 2030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시청자와 실시간으로 양 방향 소통을 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SauceTV는 이러한 라이브커머스의 장점을 TV로 확장하는 동시에 소스 고객사의 라이브 방송 채널 확장을 통한 판매 효과를 높일 계획이다.
이윤희 모비두 대표는 “이번 SauceTV 출시를 통해 모바일보다 훨씬 더 큰 화면에서 즐기는 라이브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매달 500여 개 라이브와 1만 3천여 개 상품을 SauceTV로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