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바니스뉴욕 뷰티, 일본에 3개 매장 확대하며 일본 시장 사업 박차

이윤정 기자I 2023.05.19 09:28:30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글로벌 럭셔리 뷰티 & 웰니스 브랜드 바니스뉴욕 뷰티는 일본 바니스뉴욕 백화점 후쿠오카, 고베, 요코하마 3개 지점에 추가 입점하며 일본 시장 내 뷰티 & 웰니스 사업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바니스뉴욕 뷰티)
이번 일본 내 매장 확장이 남다른 의미인 이유는 바니스뉴욕 긴자점, 롯폰기점, 후쿠오카, 고베, 요코하마 5개 지점에서 바니스뉴욕 100주년 기념으로 탄생한 ‘바니스뉴욕 오 드 퍼퓸’을 윈도우 디스플레이에 메인으로 전시하기 때문이다. 바니스뉴욕의 윈도우 디스플레이는 동시대의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상징으로 유명하다.

바니스뉴욕 뷰티 담당자는 “새로운 매장 오픈을 통해 전 세계 다양한 지역에서 소비자들에게 바니스뉴욕 뷰티를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바니스뉴욕 뷰티의 세련되면서 감도 높은 감성과 높은 수준의 품질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뷰티 루틴을 만족시킬 수 있는 대표 브랜드가 되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바니스뉴욕 뷰티)
한편 올해 100주년을 맞이하는 미국 바니스뉴욕의 감성을 그대로 이식한 글로벌 럭셔리 뷰티 & 웰니스 브랜드 바니스뉴욕 뷰티는 전 세계 오염되지 않은 곳에서 얻은 순수하고 깨끗한 최상급의 재료와 브랜드 고유의 진실성을 담은 제품을 제안한다. 뷰티, 웰니스, 워터 3가지 카테고리를 통해 내면의 치유와 건강을 통해 발현되는 진정한 럭셔리 뷰티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로 완성하는 럭셔리 데일리 루틴을 지향한다.

바니스뉴욕 뷰티는 미국을 선두로, 일본에서도 뷰티&웰니스 사업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한국에서는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와 디지털 플래그십 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