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닭, 원하는 요일마다 집으로 '정기배송 서비스' 시작

김범준 기자I 2022.08.02 09:30:31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프레시지 캐주얼 간편식 브랜드 허닭은 자사몰 ‘허닭몰’에서 자주 찾는 상품을 자동 결제·배송해주는 ‘정기배송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허닭)
허닭 정기배송 서비스는 개별적으로 지정한 배송주기와 요일에 정기적으로 상품을 받아볼 수 있는 구독서비스다. 허닭몰은 약 85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가입 회원들의 재구매율은 약 53%에 달한다.

이용자들은 소비 주기에 따라 격주 또는 매주 단위로 자동 결제된 상품을 집에서 편하게 받아볼 수 있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한다. 정기배송 이용 시 닭가슴살부터 곤약볶음밥까지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한 ‘정기배송 전용 패키지’ 2종, 단일 상품으로만 구성한 ‘인기품목 패키지’ 18종 중 원하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으며 상품별 최고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허닭몰은 서비스 오픈을 맞아 초기 구매자들을 위한 추가 혜택을 준비했다. 8월 한 달간 모든 정기배송 상품을 20% 할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구매금액 10%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실내 자전거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홍용기 허닭 부장은 “허닭을 꾸준히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과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정기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들의 식단관리를 도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