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안혜신 기자] 교육전문기업 비상교육(100220)의 중학생 대상 인터넷강의사이트 수박씨닷컴(www.soobakc.com)은 여름방학 영어캠프에 관심 있는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미국·영국·뉴질랜드 세 곳의 영어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미국 영어캠프는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 주 오렌지 카운티에 있는 학교 중 한국인 재학생 비율이 5% 미만인 정규 사립학교(Hephatha School)에서 진행된다. 미국 학생과 동등한 자격으로 수업에 참가할 수 있어 현지 수업 문화를 실감나게 체험할 수 있다. 기간은 7월25일부터 8월14일까지 약 3주간이다.
영국 영어캠프는 영국 동남부 켄터베리 지역에 위치한 명문 사립학교(Kent College)에서 7월25일부터 8월21일까지 4주간 실시된다. 유럽 각국의 학생들과 함께 생활하면서 유럽인의 정서와 문화를 경험할 수 있고, 옥스포드와 케임브리지 등 명문학교 탐방과 1주일간의 유럽 여행 기회도 주어진다.
뉴질랜드 영어캠프는 오클랜드 최고 학군으로 꼽히는 노스쇼어 지역 최우수 공립학교(Marina View School)에서 정규 수업 과정으로 운영된다. 뉴질랜드 또래 친구들과 다양한 수업 활동 및 주말여행을 통해 뉴질랜드 현지 문화를 체험하고, 국제적 감각을 키울 수 있다. 기간은 7월25일부터 8월21일까지 4주간이다.
숙소는 미국과 뉴질랜드는 현지인 가정에서 홈스테이, 영국은 기숙사에서 머물게 된다.
캠프 참가를 원하는 초등 고학년이나 중학생, 학부모는 내달 30일까지 수박씨닷컴에서 신청할 수 있다. 각 나라별로 선착순 20명을 모집한다. 오는 20일까지 신청하면 최대 30만 원을 추가로 할인해준다.
신청 및 문의는 수박씨닷컴 홈페이지(www.soobakc.com)나 전화(1544-7380)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