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027050)화장품은 꽃잎 그림 작가로 유명한 백은하 작가와 함께 ‘꽃도 활짝, 당신도 활짝 피었습니다’라는 주제로 자인 한정판 제품을 내놨다.
|
소비자 반응도 뜨겁다. 출시 3일 만에 초도 물량 1만개가 완판되고, 추가 생산에 들어간 상태다. 가격은 15만원대다. 이 제품을 구입하면 실크스카프를 증정 중이다.
김영태 코리아나 마케팅 팀장은 “브랜드 가치 상승과 고객들의 소비심리를 충족시키는 최적의 활동으로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꼽을 수 있다”면서 “남과 다른 제품을 소유코자 하는 고객들로 인해 매출도 긍정적이다”고 말했다.
메이크업 브랜드인 맥(MAC)도 여성복·액세서리 브랜드 ‘프로엔자 슐러’와 협업을 통해 ‘맥 프로엔자 슐러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 컬렉션은 사각형 케이스의 립스틱과 블러시 옹브레, 아이라이너, 네일라커 등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핑크와 오렌지톤의 블러시 옹브레는 원하는 색상 부분만 문질러 사용하거나 두 가지 색상을 섞어쓰는 것도 가능하다. 프로엔자 슐러 디자이너가 직접 제품 색상부터 스페셜 패키지까지 모든 작업을 함께 진행했다.
|
컬렉션은 ‘수부심 쿠션 팩트’(수분 자부심)과 ‘백부심 뽀얀 팩트’(뽀얀 자부심) 팩트 2종과 아이섀도우 ‘탭탭 3 아이즈’, 아이라이너 ‘홀리 딥 라이너 키트’, 립제품 ‘매직 글램 틴트’ 그리고 매니큐어 ‘네일스토리 글램’으로 구성돼 있다.
나이키 스포츠웨어는 ‘나이키 리버티 컬렉션’을 한정 발매한다. 이번 컬렉션은 리버티 런던을 상징하는 아누샤, 로라, 크라운의 총 3가지 플라워 패턴으로 이루어져 있다. 나이키 강남 플래그십 매장에서 14일부터 한정 수량 판매된다.
▶ 관련기사 ◀
☞[단기종목] 코스피 2000시대, 개인투자자 영리하게 수익내기
☞[특징주]화장품株, 中 소비세 폐지 추진 소식에 '강세'
☞수익률 상위 싹쓸이, 요즘 ‘대세’는 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