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MI는 우리은행 콜센터가 ▲차별화된 서비스 ▲안정된 시스템 ▲고객중심 경영 등의 측면에서 글로벌 수준을 갖췄다고 설명했다. ICMI는 올해 4회째인 `콜 센터 컨퍼런스 2007 시상식`을 열고 8개국 13개 콜센터에게 이러한 인증을 부여했다.
우리은행은 지난 3월말 박해춘 행장이 취임한 이후 콜센터 등 고객만족(CS)부문과 민원부문을 혁신하는 내용의 포스-업(FORCE-UP) 운동을 벌여왔다.
우리은행 콜센터는 또 대고객 DM업무 통합지원, 24시간 365일 상담원서비스, 080무료상담서비스, 중소기업 전용 상담채널 운영, 외국어상담서비스 등을 국내 최초로 시행했다.
김진석 우리은행 고객만족센터장은 "이번 인증을 계기로 고객에게 더욱 다가가는 은행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
▶ 관련기사 ◀
☞우리銀, 맞춤형 기업자금관리 `WIN-CMS V` 출시
☞우리銀, 우리V T-포인트 카드 출시
☞우리銀 거래 中企 `행명수호 서명운동` 동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