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스툴그로우, 베이비라인 런칭 및 청담점 이전 기념 특별 이벤트 진행

이윤정 기자I 2024.12.27 09:00:56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프리미엄 초등학생 책상 브랜드 니스툴그로우(Nistulgrow)는 베이비라인 론칭 및 청담점 이전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니스툴그로우는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제품군을 확장하며 새로운 베이비라인, 헤이(Hej) 시리즈를 선보였다. 헤이 시리즈는 환경친화적인 재료와 지속 가능한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제작된 아기 침대로 이들이 성장하면서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실용성과 책임감을 담아냈다.

헤이 시리즈 론칭을 기념하여 니스툴그로우는 고객에게 할인된 가격으로 헤이 시리즈를 선보인다. 또한 필수 액세서리를 함께 구매할 경우 침구 세트 또는 책장을 증정한다. 헤이 시리즈를 구매하면서 초등학생 책상을 함께 구매하면 2단 서랍장을 증정하며, 100% 후기 이벤트를 통해 참여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한 강남 본점을 청담점으로 이전하며 퍼즐, 욕조, 커버/패드, 웨이브 체어 등 인기 제품들을 최대 9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한편 니스툴그로우는 10년 연속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초등학생 책상 부문을 수상한 브랜드로, 높이와 각도 조절이 가능한 맞춤형 책상과 의자를 통해 학습 자세와 편안함을 동시에 제공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