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기간 매출액은 335억원으로 전년 동기대비 20% 늘었고, 당기순이익도 26% 증가한 40억7000만원을 기록했다.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직전 분기 대비 흑자전환했고 올해 3개 분기 합산 매출은 1018억원으로 최근 8년래 최대치다. 연초부터 추진한 마케팅 및 신규 사업을 위한 투자 활동의 안정화 및 플레이링스의 해외 매출 성장이 배경으로 분석된다.
위메이드플레이는 자체 개발한 첫 P&E 캐주얼 게임으로 위믹스 플레이에 온보딩을 마친 ‘애니팡 블라스트’와 ‘애니팡 매치’의 올 4분기 해외 사전 예약을 앞두고 있다.
또한 대체불가능토큰(NFT) 멤버십 서비스 ‘애니팡 클럽’은 홈페이지 준비를 완료하고 연내 출범한다. 자회사 플레이링스 역시 P&E 장르를 표방하며 글로벌 소셜 카지노 시장에 선보일 신작의 연내 출시를 위한 해외 시장 조사를 진행 중이다.
이호대 위메이드플레이 대표는 “신기술 개발과 브랜딩, 투자, 제휴 등 통합적인 성장 기반 마련과 신작 개발 등이 차질없이 진행되고 있기에 연말까지 다양한 신작과 신사업 등 새로운 동력들이 가동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