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맵 택시 이용하면 승객·기사 모두에 선물

김현아 기자I 2015.06.01 09:24:08

기사에게는 누적 콜 실적에 따라 주유/충전 모바일상품권 매월 우수 기사 Top 100 선정해 ‘종합건강검진권’, 상품권 출시 1달여 만에 승객용 앱 100만 다운로드
등록 기사회원 4만명 달성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SK플래닛(사장 서진우, www.skplanet.com)의 모바일 앱 택시 서비스 ‘T맵 택시(T map Taxi)’가 출시 이후 처음으로 승객이용자와 기사회원 모두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T맵 택시 타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승객과 기사회원에게 이용 실적에 따른 보상을 제공하는 것으로 ‘T맵 택시’를 이용하는 승객에게는 최초 이용 시부터 3, 6, 9, 10회 달성 시 아이스크림, 커피, 모바일 상품권 등 기프티콘이 100% 지급된다.

‘T맵 택시 승객용’ 앱에서 택시 이용 후 하차할 때 승객에게 발급되는 ‘럭키 스탬프’의 숫자를 확인하고 이용 횟수에 따라 상품으로 교환하면 된다. 10회 이용 이후에는 추가 10회 스탬프를 모을 때 마다 추가 선물이 지급된다.

‘T맵 택시’ 기사회원에게는 출시 이후 이달 말까지의 누적 콜 실적에 따라 최초1회, 30, 60, 90회 콜을 수행 시 SK주유/충전 모바일 상품권이 증정된다.

여기에 매달 이용실적이 좋은 100명의 기사회원을 선정해 순위별로 부부가 함께 건강검진을 받을 수 있는 종합건강검진권을 비롯해 최대 50만원의 상품권을 선물로 지급할 계획이다.

SK플래닛은 지난 4월 말 ‘T맵 택시’ 출시 이후, 승객과 기사간의 원활한 연결을 위해 직접 현장의 택시기사를 방문해 서비스 이용 방법을 소개하는 한편, 1,800만 T맵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 승객이용자 확보에 집중해 왔다.

‘T맵 택시’는 출시 1달 여 만에 승객용 앱 다운로드 100만 건을 돌파하고, 등록 기사회원 약 4만 명을 모집했다. SK플래닛은 다양한 앱 택시 서비스들의 등장과 함께 시장이 높은 초기 성장률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이용자들이 ‘T맵’이라는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 빠른 시간에 시장을 선도하는 서비스로 자리매김 한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

이해열 LBS 사업본부장은 “SK플래닛의 ‘T맵 택시’는 빠르고 정확한 길안내를 함께 제공해 승객과 기사 모두에게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앱 택시 시장 활성화를 통한 택시산업의 발전과 탑승문화의 개선을 위해 ‘T맵 택시’를 이용하시는 승객과 기사 분들께 편리함과 함께 추가적인 혜택들을 제공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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