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KT, 장애아동 가족대상 힐링 참가자 모집

김현아 기자I 2014.04.16 10:13:52

가족 구성원 참가해 문화예술교육 통한 정서적 치유
희망 가족은 5월 25일까지 KT 홈페이지에서 신청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KT(030200)(회장 황창규)가 오는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이해 장애 아동 가족의 정서 지원 사업인 ‘KT 가족 힐링 프로그램’에 참여하려는 가족을 모집한다.

이 프로그램은 장애아동 육아로 지친 부모와, 장애 아동에 쏠린 관심으로 또 다른 소외 대상이 되어온 형제자매 등 가족 구성원 모두가 참가해 문화예술교육을 통해 정서적으로 치유 받을 수 있는 힐링 프로그램이다.

장애아동 양육에 대한 책임을 지는 어머니가 심각한 수준의 우울증을 겪고 있는 경우가 41%에 달하며, 장애아동의 형제자매 또한 과도한 희생으로 가족 간의 갈등을 겪게 되는 경우도 상당하다.

KT가 (사)문화예술사회공헌네트워크와 함께 2013년도부터 장애인 가족을 대상으로 시작한 이 프로그램은 비장애 자녀 대상 교육과 부모 대상 교육으로 나누니다.

미술, 음악, 연극, 영화 등 다양한 문화예술을 활용한 총 16회의 주기적인 수업이 매주 토요일 종로구 동숭동에 위치한 서울문화재단 대학로 연습실에서 진행된다.

2014년도 ‘KT 가족힐링 프로그램’ 신청자 접수는 4월 16일부터 5월 25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 및 신청 방법은 KT 홈페이지(www.kt.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관련기사 ◀
☞S&P "KT ENS 신용등급, 너무 높았다"
☞이석채 전 회장 재판 접전 예상..추가 증거 못찾아
☞검찰 "이석채 앱디스코 투자, 야당 중진 관련 없어"(일문일답)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