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기간에는 △대표 초특가 상품 30종 할인 △특정 카테고리 상품 구매 시 신세계포인트 22배 적립 △전 구매고객 대상 할인쿠폰 증정의 혜택을 제공한다.
신선식품은 시즌 대표상품을 선정해서 다양한 가격할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요 행사상품은 딸기, 사과, 오렌지, 참외 등 시즌 과일을 초저가에 판매하고 최근 트렌드로 자리잡은 집밥 문화를 반영해 채소는 애호박, 브로컬리, 양파 등을 축수산은 수입육, 한돈 기획상품, 생물 오징어, 와규 스테이크, 닭볶음탕을 준비해서 주부들의 요리 고민을 덜어줄 수 있도록 준비했다.
가공, 생활용품은 주요 대품을 1+1 행사로 제공한다. 또한 최근 코로나 확진자수 확산 영향으로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증가하는 분위기를 반영, 간편 먹거리 위주로 준비했다.
와인, 자주, 쌀(10, 20㎏) 전 품목 구매 시 신세계포인트 22배 적립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전 구매고객에게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해당 쿠폰은 행사종료일 다음날부터 2월 말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류제희 이마트 에브리데이 마케팅팀 팀장은 “올해 장터데이 때 고객에게 받은 성원에 감사드리고 이마트 에브리데이가 우리동네 고객들의 어려워진 가계경제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매장을 방문하시는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을 가져가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