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픽션은 미국 샌프란시스코의 자유로운 감성을 기반으로 한 캐릭터·스토리·디자인을 선보이며 자체적으로 개발한 캐릭터로 다양한 브랜드와 영상제작, 디자인 협업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콜라보 라인은 ‘보습 폭탄 크림’으로 불리는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100㎖/6만3000원)과 피부에 풍부한 보습과 탄력을 전달하는 ‘클래식 에센스 인크리멘트’(50㎖/4만2000원)로 구성했다.
▶ 관련기사 ◀
☞ LG생건, 美 헤어케어社 파루크와 합작사 설립
☞ 아모레·LG생건, '칸 면세박람회'서 해외 세일즈 나섰다
☞ LG생활건강,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출시
☞ LG생활건강 케어존, '트러블 진정 라인' 2종 출시
☞ LG생활건강 '후', 창경궁 가을밤 미디어 아트로 빛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