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회장 황창규, www.kt.com)는 ‘2015 iF 디자인 어워드(iF Design Award 2015)’에서 ‘GiGAtopia PR이미지’와 ‘올레 멤버십 다이어리’ 등으로 총 5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iF 디자인 어워드’ 는 Red dot,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불리며 국제 디자인 분야에서 가장 공신력 있는 공모전으로 인정받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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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강국의 1등 기업으로서 ICT서비스를 주도하며 편리함을 넘어 편안함을 추구하는 메시지를 시각화한 ‘GiGAtopia PR이미지’는 최근 새로 입주한 KT 광화문빌딩 East의 각 층과 주요 공간에 게시돼 있으며, 전국 주요 거점 대리점 등에도 설치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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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편 KT가 본격적으로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에 출품을 시작한 2010년부터 현재까지 브랜드, 제품, 공간, 그래픽 등 다양한 분야에서 배출한 수상작 수는 22개에 달한다. iF, Red dot 등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히는 유력 어워드에서 6년 연속 수상하기도 했다.
KT 디자인담당 이병무 상무는 “KT의 목표인 GiGAtopia를 시각화한 디자인이 세계적인 무대에서 그 우수성을 인정받으며 GiGAtopia의 비전을 국내외에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고객을 감동시키는 한편 KT 디자인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