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행사는 SNS 회원과의 오프라인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지난 2010년부터 연 2회 실시해 올해 7회째를 맞았다.
대한항공은 본사 견학을 하고 싶은 이유를 작성한 회원들 가운데 30명을 선발했으며 SNS 프로젝트 이벤트에서 홍보대사로 선발된 6명 등 총 36명을 행사에 초청했다.
이날 본사를 찾은 회원들은 통제 센터를 견학하고 모의 비행훈련장치를 직접 체험했다. 또 항공기 정비 격납고를 둘러본 후 실제 비행을 마치고 대기 중인 B747-400 항공기를 탑승하는 시간을 가졌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일반인들이 항공업계를 더욱 잘 이해하고 친밀하게 느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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