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캐치캐치는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해 주변을 비추면 증강현실 화면에 나타나는 몬스터 캐릭터를 잡으면 포인트 `캔디`나 다양한 제휴사 쿠폰을 증정하는 게임이다.
캔디는 KT 대리점이나 전국 1만5000여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는 별 포인트나 롯데리아, 스타벅스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프티쇼로 바꿀 수 있다. 하루 최대 500 캔디까지 획득 가능하다.
SHOW 홈페이지 가입 회원만 이용할 수 있으며, 아이폰용 앱은 12일, 안드로이드용 앱은 1월 중 출시한다. KT는 서비스 개시 기념으로 오는 18일부터 고객에 노트북, 디지털카메라, 인케이스 백팩 등 경품을 제공한다.
KT 무선데이터본부 한원식 본부장은 "다양한 제휴처와 손잡고 고객이 `잡고 싶은 혜택`을 강화해 필수 스마트폰 서비스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 Digital쇼룸 스마트폰 관련 동영상 보기◀
☞ [연말기획②] 모바일 앱 창업, 무작정 뛰어들건가
☞ [연말기획①] `두산동아 변신 또 변신..무죄!`
☞ 통신3사 `모바일 오피스`로 중소기업 유혹
☞ `삼성전자 바다OS엔 파도가 없다?`
☞ 스마트폰·태블릿을 열면 `Digital쇼룸`이 친구가 된다
☞ 체험기..`HTC 디자이어 HD는 어떤 폰일까`
☞ 코카콜라는 왜 페이스북 마케팅에 실패했나
☞ "스마트폰 같긴한데..누구냐 넌?"
☞ `아웃도어형 스마트폰`…모토로라 모험을 걸다
☞ `이런 직업도!`..앱 코디네이터를 아십니까
☞ 수십개 아이폰 협연 `스마트폰 공연 현장`
☞ Digital쇼룸 소셜네트워크 시사회 현장
☞ `내게 어울리는 아이폰 케이스는?`
☞ '스마트폰 카라이프'시대가 온다
☞ 투자환경을 바꾼 `스마트폰속 MP트래블러`
▶ 관련기사 ◀
☞[마켓in]KT, 차환용 2억불 외표채 발행
☞[마켓in]KT, 차환용 2억불 외표채 발행
☞[마켓in][크레딧마감]한파속 회사채 시장은 벌써 훈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