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K-POP 스타' 케이티 김에게 아반떼 전달

김보경 기자I 2015.04.22 09:17:42
현대자동차 21일 현대차 국내영업본부 사옥(서울시 강남구 소재)에서 ‘K-POP STAR 시즌4’의 우승자 케이티 김에게 아반떼를 전달했다. 케이티 김(왼쪽), 현대차 장재훈 전무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현대차 제공.
[이데일리 김보경 기자] 현대자동차(005380)는 21일 서울시 강남구 현대차 국내영업본부 사옥에서 장재훈 전무 등 임직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오디션 프로그램 ‘K-POP STAR(케이팝 스타) 시즌4’의 우승자 케이티 김에게 아반떼를 전달했다.

작년 11월부터 올해 4월까지 방영된 ‘K-POP STAR 시즌4’는 2012년 시작해 올해 4회째로 진행되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현대차는 ‘K-POP STAR(케이팝 스타)’의 메인 스폰서로서 방송 당시 차량 및 브랜드 노출 등 PPL을 진행했으며 최종 우승자에게 승용차를 부상으로 제공했다.

이날 현대차 아반떼를 받은 케이티 김은 “K-POP 스타에서 우승한 것도 꿈만 같은데 늘 타고 싶었던 현대차 아반떼까지 선물 받게 되어 행복하다”며 “열심히 노력해 글로벌 판매 천만대를 넘은 아반떼처럼 더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글로벌 스타가 될 수 있게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현대차 관계자는 “풍부한 감성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겸비한 케이티 김에게 역동적인 파워트레인과 감성 품질을 갖춘 아반떼를 전달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에 K-POP 스타를 후원했던 것처럼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현대차 브랜드와 뛰어난 상품성을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
☞현대차, 한껏 낮아진 눈높이 '전망치만큼만 해주면…'
☞[마감]코스피, 8일만에 '숨 고르기'…기관 '매도 폭탄'
☞현대차 '30대 고객 수입차 비교시승' 이벤트 실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