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중개프랜차이즈 가입하세요

강동완 기자I 2008.04.29 15:00:00

닥터아파트, 다양한 혜택 지원할터

[이데일리 EFN 강동완기자] 부동산 포탈 No1.을 추구하는 닥터아파트(대표 오윤섭, www.drapt.com)이 지난 23일, 가맹중개업소의 수익률 극대화 시키고, 점포운영의 편리성을 높인 차별화전략으로 ‘중개프랜차이즈 사업’을 런칭했다.


이날 서울무역전시장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설명회에선 가맹점 수익률 극대화 방법으로 세가지가 제시됐다.

먼저, 부자공간 강현준 소장은 "프랜차이즈 가입시 필요한 조건과 본사 확인방법이 있다."며 "체계적인 지원을 얼마만큼 해주는지 점검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이후, 중개프랜차이즈에 대한 필요성과 서비스 내용에 대해 전략기획팀 이기훈 과장의 소개로 이어졌다.
 
전략기획팀 이 과장은 “다양한 형태의 마케팅 지원으로 포탈싸이트와 모네타, 엠파스, 네이트 부동산섹션에 매물이 노출되는 매물노출기반이 소개했다.”며 “또한 고객방문을 늘리기 위한 OK캐쉬백을 통한 서비스와 닥터아파트 단지동호회를 통한 중개업소 정보페이지 등이 지원된다.”고 강조됐다.

이밖에도 가맹점 오픈 이벤트 지원과 단지 내 명함 배포작업 지원방법등의 지원시스템이 소개됐다.

이외에도 닥터아파트 중개프랜차이즈는 기수별‘부동산패밀리’교육과정 신설해 중개기법, 중개업소 영업기법, 상담기법 등 실무중심 커리큘럼으로 교육을 지원한다.

또한 관리체계에 대해 이 과장은 “중개업소 운영의 편리성을 높이기 위해 FC매니져 이수자격 취득자가 매월1회이상 방문해 점주 요청사항을 점검하는 가 하면, 관리자 페이지를 통한 FC매니져 평가제도도 시행한다.”고 덧붙였다.

신규 오픈되는 프랜차이즈 중개업소에 해당지역 단지 가이드북을 제공한다.

닥터아파트 중개프랜차이즈는 가맹비 1백5십만원과 연회비 2백만원을 포함한 3백5십여만원이 소요되며, 사업자등록증과 점포개설 등록증이 있어야 한다.

◇ 다음은 중개프랜차이즈의 가맹점 혜택사항이다.

<온라인 혜택 >
1.매물노출제휴확대:네이버,다음,야후,네이트,모네타,엠파스,RTN,경향신문지면등
2.매물노출차별화è프랜차이즈매물별도노출&추천매물에서상단2줄에링크.
3.매물등록확대지원è일반매물100건,추천매물15건(카테고리별매매/전세/월세각각)
4.프랜차이즈업체전용급매물이메일링서비스è매수자확대지원
5.가맹점전용홈페이지제공è플래쉬+이미지기능활성화
6.프랜차이즈가맹점로고별도표시

<오프라인 혜택>
1.프랜차이즈간판디자인및규정지원(초기에간판지원비50만원지원_부가세별도)
2.프랜차이즈전용단지가이드북제공(전문애널리스트분석자료)
3.부동산패밀리기수교육진행&기수별네트워크운영
4.프랜차이즈물품제공,OKCashbag성형물(원형간판)설치,기념품증정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