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 15%의 기업에만 수여되는 ‘실버 등급’ 획득은 씨티케이가 위의 지속 가능성 관련 전문 영역에서 이미 상당한 성과를 달성했음을 의미하며, 기업 내부의 관리 체계가 견고하게 자리잡고 있음을 시사한다. 즉,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들과의 협력에서 한층 더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서 그 경쟁력을 입증받은 셈이다.
씨티케이는 이번 평가 결과를 마케팅과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적극 활용할 예정이며, 지속 가능성을 중시하는 신규 고객 유치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이에 멈추지 않고 향후 골드 및 플래티넘 등급 획득을 목표로 더욱 도약하겠다는 계획이다.
최치호 씨티케이 코스메틱스 대표는 “전 세계적으로 ESG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시기에, 씨티케이의 실버 등급 획득은 글로벌 기준에 맞는 지속 가능성을 실천하고 있음을 증명하는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사회에 더 큰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