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캠페인 영상은 세라젬 밸런스를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 인증 제품으로 소개하며 매일 마시던 정수, 냉수, 온수에 더해 알칼리 이온수까지 제공하는 점을 강조했다. 가족 구성원의 라이프스타일과 건강 상태에 맞춰 물을 개별 맞춤형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아울러 ‘3개월 무료 시음 프로모션’도 소개했다.
세라젬 밸런스는 식약처로부터 △소화불량 △위산과다 △위장 내 이상발효 △만성설사 등 4대 위장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의료기기로 인증을 받았다. 수소이온농도(pH), 온도, 출수량을 개인별로 설정할 수 있고 하루 음용량 기록 및 관리 기능도 탑재돼 보다 체계적인 수분 섭취가 가능하다.
온 가족의 음용 습관을 맞춤형으로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춰 건강한 생활 습관 형성에 기여한다. 세라젬은 알칼리 이온수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누구나 손쉽게 수분 습관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3개월간 구독료 없이 밸런스를 이용할 수 있는 ‘3개월 무료 시음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세라젬 관계자는 “배우 김우빈의 신뢰감 있는 목소리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통해 세라젬 밸런스의 차별화된 기능과 누구나 쉽게 실천할 수 있는 건강한 물 음용 습관을 독려하고자 했다”며 “보다 많은 고객이 직접 제품을 경험해보고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세라젬은 지난 4월부터 배우 김우빈을 세라젬 밸런스 모델로 발탁한 바 있다.


!["고맙다"...'제자와 부적절 관계' 들통난 교사가 남편에 한 말 [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5000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