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인스는 패션과 기능의 조화를 추구하는 덴마크 기반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특히 대표 방수 원단으로 만든 자켓, 가방, 부츠 등 웨더웨어와 액세서리가 주력이다.
2012년 론칭 후 리브랜딩을 거쳐 2020년 이후 연평균 30%씩 성장하고 있다. 올해는 글로벌 매출 1억 달러를 돌파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특히 2024년 가을·겨울(AW) 시즌 파리 패션 위크에서 브랜드 정체성이 돋보이는 콘텐츠들을 선보여 국내외에서 이목을 끌었다.
레인스는 코펜하겐, 파리, 런던 등 주요 도시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데 이어 최근 미국 시장까지 확장, 올 하반기 추가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다.
서울에서 처음 열리는 이번 레인스의 팝업스토어는 성수동 ‘LCDC서울’에서 30일부터 내년 2월까지 만날 수 있다.
에스제이그룹 관계자는 “레인스는 해외 런웨이에도 오를만큼 차별적 소재와 디자인으로 주목받는데다 합리적 가격까지 장점인 브랜드”라며 “최근 브랜드 리모와와 협업 전시를 진행한 이시산 작가의 디자인 스튜디와 함께 브랜드를 시각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기획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레인스는 이번 팝업과 함께 28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하고 다음달 30일까지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구매 고객들에게 오픈 기념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