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로킷헬스케어, 과기부 산하 'GDIN 2023년 우수기업' 선정

양지윤 기자I 2023.12.28 09:35:15
[이데일리 양지윤 기자] 로킷헬스케어는 글로벌디지털혁신네트워크(이하 GDIN) ‘2023년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GDIN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이하 과기부) 산하 기관으로 국내 디지털 분야의 유망 기술 기업들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고 있다.

로킷헬스케어는 이번 수상으로 지난 9월 세계 GSMA M360 아시아태평양 M360 대상, 12월 과기부 주관 ICT 대상 특별상에 이어 3번째 수상이다.

회사 관계자는 “초개인맞춤 장기재생플랫폼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고 이는 국내외 계약, 매출 성과로 이어지고 있다”며 “향후 글로벌 초개인화 장기재생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현재까지 국내를 비롯해 미국, 유럽, 중동, 남미, 아시아, 유럽 등 약 40개국에서 의료기기 허가를 취득했고 앞으로 보다 확대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로킷헬스케어는 인공지능(AI), 바이오 프린팅, 재생의료 기술을 융합해 초개인화 장기재생 플랫폼을 개발했다. 이 분야의 퍼스트무버(First Mover)로 일자리 창출과 바이오산업 성장을 이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유석환 로킷헬스케어 대표는 “이번 2023 GDIN 우수기업 수상은 로킷헬스케어의 지속적인 혁신과 글로벌 시장에서의 노력이 결실을 맺은 것”이라며 “세계적 수준의 재생의료 기술을 연구 개발해 진출 시장을 더욱 확대해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도록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