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마켓은 먼저 주중 매일 밤 8시에 파격 특가 방송을 편성하고, 중독성 넘치는 숏무비 형태의 광고 영상을 선보인다. 호러와 멜로, 그리고 드라마 버전의 총 3가지 시리즈물로 상영되며, G라이브는 물론 유튜브를 비롯한 여러 SNS 채널을 통해 송출될 예정이다.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주중 밤 8시에 진행되는 G라이브의 실시간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G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마일캐시 5만원을 매 방송마다 20명에게 증정한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의 방송 중 매주 1명의 댓글을 추첨해 최신형 스마트폰인 삼성전자 갤럭시S22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선보인다.
이 외 14일 농업회사법인주식회사 자연마루·썬키스트와 함께 선보이는 ‘썬키스트 고당도 오렌지’를 시작으로 △15일 프리메라 △16일 리바트키친 △17일 컴포트랩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 브랜드 상품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정엽 G마켓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실시간 소통을 통해 소비자에게 정보를 공유하고 니즈를 확인할 수 있어 급부상 하고 있는 라이브방송을 더욱 알리기 위해 대대적인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색다른 포맷과 풍성한 혜택으로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