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토마토도시락, '옛날 왕돈까스' 출시...매주 창업설명회도 진행

온라인총괄부 기자I 2013.08.30 11:15:00
[온라인총괄부] 테이크아웃 도시락전문점 ‘토마토도시락’이 지난 20일 신메뉴 ‘옛날 왕돈까스 도시락’을 출시했다.

‘옛날 왕돈까스 도시락’은 과거 학교 앞 또는 기사식당에서 즐겨 먹던 대중적인 돈까스의 맛을 재현한 메뉴다. 55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이 메뉴는 전국 토마토도시락 체인점에서 판매한다.



토마토도시락은 덮밥, 퓨전, 베이직, 볶음밥, 오피스, 플러스, 특별주문 도시락, 계절메뉴 등 70여 종의 다양한 메뉴를 테이크아웃할 수 있는 도시락 프랜차이즈다. 가격도 2000원부터 6000원대로 저렴한 편이어서 학생 및 직장인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토마토도시락은 콜드체인 시스템을 차용해 본사에서 반조리한 제품을 매장에 공급한다. 주방 인력 외에 다른 인력이 필요하지 않아 운영비가 절감되기 때문에 창업하려는 이들에게도 관심을 얻고 있다.

한편 토마토도시락은 매주 목요일 오후 2시 중랑구 묵1동 2번지 현동빌딩 301호에 위치한 본사 CS아카데미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창업설명회에 참가하고자 하는 부부창업, 생계형창업 등 예비 창업인이라면 미리 접수하면 된다. 참가신청은 선착순이며 조기 마감될 수 있으므로 예약은 필수다.

▶ 관련기사 ◀
☞ 우쿠야 우동앤돈까스, 10일 창업설명회
☞ 일본식 우동·돈까스 ‘우쿠야’ 5일 창업설명회
☞ BBQ ‘우쿠야 우동앤돈까스’ 영업전문인력 모집
☞ [이거 먹어봤니?] ‘추억의 왕돈까스’ 나왔다
☞ [이거 먹어봤니?]대상 "차원이 다른 '돈까스'가 왔다"


배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