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기아차가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100명의 K9 고객들을 대상으로 각각 50명씩 17~18일, 19~20일 2회에 걸쳐 1박 2일 동안 여수에서 열린다. 행사는 럭셔리 요트투어, 여수엑스포 관람, 맛집 탐방, 명소 관광 등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K9 고객들의 고급스러운 취향에 맞추기 위해 럭셔리한 레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K9 고객들을 위한 고급 레저 및 고품격 문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시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지난 5월, K9을 출시하면서 기존의 ‘큐 블레스 멤버십’에 더해 K9 고객들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럭셔리 멤버십 서비스 ‘K9 멤버십’을 선보인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