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아이오페 `플랜트 스템셀 퍼펙션 100오일` 외

김미경 기자I 2011.10.11 10:55:00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아이오페는 피부결 개선 효과를 제공하는 `플랜트 스템셀 퍼펙션 100 오일`을 출시했다.

11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플랜트 스템셀 퍼펙션 100 오일`은 아이오페 제 2세대 스템셀 성분 플랜트 스템셀 이노베이터를 함유했다.

피부가 받는 스트레스 환경과 같은 조건에서 배양한 아이오페 스템셀 성분은 폴리페놀, 다당류 등의 유효 성분 함량이 매우 높아 피부결이 거칠어지는 초기 노화 징후를 완화해준다.

또 피부 세포 간 지질과 유사한 구조의 물질들을 함유한 호호바 오일은 수분 손실을 막아 촉촉한 보습력을 제공할 뿐 아니라 피부 침투성이 좋아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가격은 30ml 용량에 6만5000원대다. 
 

◇소망화장품의 브랜드 다나한은 팔자주름 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는 주름개선 미백 기능성 `다나한 RGII 프리미엄 EX 팔자주름 크림`을 내놨다.

이번 제품에 함듀된 핵심 성분인 `Rg2 50% 함유 홍삼추출물`은 다나한 피부 세포 유전자연구소에서 박종군 원광대 교수팀과 함께 14년간 연구해 온 다나한만의 독자적인 성분으로 식약청에서 인증 받은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이다.

이 성분은 피부 친화성이 뛰어나고 자극이 적으며, 입가 주변의 팔자주름과 같이 세월의 흔적이 도드라지는 표정 주름을 집중적으로 완화시키고 주름으로 인해 그늘진 부위를 환하게 밝혀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말했다.  
 
◇에뛰드하우스는 올 가을 100만 완판 기록의 스테디셀러 에뛰드 수분크림 탄생의 7주년을 기념해 두 명의 영 아티스트와 콜라보레이션 한 `수분가득콜라겐 크림 점보 2종`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에뛰드에 따르면 이번 제품은 영 아티스트의 핑크 빛 꿈을 응원하는 에뛰드하우스에서 2명의 영 아티스트와 함께 손을 잡고 예쁜 패키지로 제작했다.

이번 일러스트의 주제는 수분크림의 주 성분 바오밥 나무. 이보라 작가의 작품인 `바오밥 나무에 수분이 열리면`은 건조한 열대 아프리카에 서식하면서도 수분을 머금고 잘 자라나는 바오밥 나무를 표현했다.

특히 이번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점보 리미티드 에디션`은 기존 제품보다 용량은 두 배로 늘리고 가격은 3분의 2로 낮췄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