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는 해외에서 카드를 이용할 고객을 위해 오는 6월 30일까지 해외 결제 건에 더 큰 할인율 적용하는 프로모션을 연다. 지난달 카드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해외 가맹점에서 트립 투 로카와 트립 투 로카 빠니보틀 에디션의 ‘아멕스’브랜드 카드 이용시 한도없는 4% 할인을, 두 카드의 ‘마스터’브랜드 카드 이용시 한도 없는 3% 할인을 제공한다.
트립 투 로카 빠니보틀 에디션 4종의 연회비는 2만원(마스터, 아멕스)이며, 동남아보틀, 미국보틀, 중동보틀 디자인 카드는 마스터 브랜드로 발급 가능하다. 롯데카드 디지로카 앱과 홈페이지, 트래블월렛 앱에서 발급 신청할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트립 투 로카는 해외여행, 직구 고객 특화 카드로, 작년 카드 발급 고객 중 2030세대가 약 65%를 차지하는 등 젊은 고객의 호응을 얻고 있다”며 “해외에서 더 큰 할인 혜택, 합리적인 연회비, 인기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과 협업으로 제작한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 등이 카드의 차별 요소”라고 말했다.
|





![[단독] “뭐라도 해야죠”…박나래, 막걸리 학원서 근황 첫 포착](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1/PS26012300805t.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