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고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자 패션 상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국내 T커머스(TV기반 데이터홈쇼핑) 1위 기업인 SK스토아가 지난 1일부터 10일까지 패션 관련 상품의 취급고를 분석한 결과 지난달 동기 대비 남성의류 상품은 약 83%, 여성의류는 약 51%, 레포츠패션은 약 53% 신장했다.
지난 8일 오전 10시 41분에 진행된 ‘버커루 여성 시그니처 재킷’ 방송 110%, 12일 오후 2시 41분에 진행된 ‘스케쳐드 아치핏 워킹화’ 방송 역시 110%의 취급고 달성률을 달성하며 목표 대비 초과 매출을 기록하기도 했다.
외출 관련 상품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자 SK스토아는 관련 행사도 내걸었다. 지난 1일부터 오는 21일까지 패션·뷰티 행사 상품을 3회&3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에스쿠다마 아로나 캐리어’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로 마련했다.
그 결과 지난 1~12일까지 행사 상품을 3회&3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이 지난해 동기 대비 약 20% 늘기도 했다.
SK스토아는 패션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더 제공하고자 ’패션 23SS 시즌 특집전’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열리는 이 행사를 통해 헬렌카렌, 인디코드 등 SK스토아 패션 PB 상품을 비롯해 여성의류, 레포츠 패션 등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또한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30% 적립금(최대 5만원)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