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레스토시, 한국 정식 론칭… 신라아이파크 온라인면세점 입점

이윤정 기자I 2021.11.09 09:56:28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미국 에스테틱 브랜드 ‘레스토시’는 국내에 정식 론칭해 신라아이파크 온라인면세점에 입점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제공=레스토시)
이번에 한국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레스토시는 공식수입업체인 ㈜DB2를 통해 입점한다. DB2 주식회사는 2021년 1월 미국 로스앤젤레스 소재 뷰티탭(Beautytap Inc) 에이전시를 통하여 restorsea, LLC와 한국 공식 수입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한국에서 출시하는 레스토시 대표 라인은 프로 인센티브 트리트먼트 10X세럼, 프로 인센티브 트리트먼트 10X 핸드크림, 프로 퍼밍 아이 세럼, 프로 퍼밍 클렌저 등이다.

박영민 DB2 주식회사 영업총괄 이사는 “레스토시는 신라아이파크 온라인면세점 및 DB2에서 운영하고 있는 레스토시 공식 스토어팜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며 “이번 프로라인 론칭을 시작으로 레스토시 일반 라인까지 독점 수입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신라아이파크 온라인면세점 외 추가로 대형항공사 기내면세점, 대기업 폐쇄몰 등 국내외 다양한 채널을 통해 찾아뵐 계획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레스토시는 현재 온라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판매 중이며 신라아이파크 온라인면세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