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양양에 서핑 콘셉트 호텔 선보인다

함지현 기자I 2021.07.01 09:05:13

브리드 호텔 양양 오픈…'바쁜 도심 벗어나 작은 쉼표' 의미
전 객실 오션뷰…해양 스포츠 최적화 7개 객실 마련
투숙 인원 8인까지 다양하게 이용 가능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MZ(밀레니얼+Z)세대에게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강원도 양양에 서핑&힐링 콘셉트 호텔 브리드 바이 마티에(Breathe By MATIE)를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 따르면 브리드는 ‘숨을 쉬다(Breathe)’의 뜻으로 바쁜 도심 속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삶 속에 작은 쉼표를 더하는 시간을 제공한다는 의미다.

호텔 객실은 모든 객실에서 바다 조망이 가능하며 서핑 및 해양스포츠 등의 엑티비티를 즐기는 고객의 취향에 맞춰 레이드백, 라이즈업, 행텐(펜트하우스) 등 총 7개 타입으로 구성했다.투숙 인원은 4인부터 8인까지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 일반 호텔과 차별화했다. 또한 브리드 호텔이 추구하는 서핑&힐링 콘셉트에 어울리도록 객실 명칭에도 서핑 용어를 접목했다. 각각의 객실은 투숙 인원과 목적에 따라 인테리어부터 콘셉트, 평형까지 다양하다.

가족 고객이 힐링할 수 있는 레이드백은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어메니티, 객실 용품 등을 비치해 양양의 문화를 객실 내·외부에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서핑 문화를 적용한 객실 라이즈업은 캐주얼하고 생동감 넘치는 인테리어를 갖췄으며 로컬 트렌드를 객실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호텔 7층 최상부에 선보이는 행텐은 단독 펜트하우스로 다양한 이벤트와 파티를 위한 프라이빗 풀(실외 수영장)과 전용 사우나, 야외 테라스 등을 갖췄다. 4개의 룸과 5개의 화장실로 구성되어 고급스러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브리드 호텔은 레스토랑, 서핑샵, 사우나, 스파, 야외광장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도 갖췄다. 포르쉐 전기차 충전시설도 설치하였다. 서핑숍은 국내 서핑 업계를 선도하는 서프코드가 입점해 다양한 의류, 액세서리 등을 판매할 예정이다. 강릉지역에서 유명한 포이푸 레스토랑에서는 시그니처 메뉴인 샐러드보울과 하와이풍 비빔밥, 수제 햄버거, 바비큐 등을 즐길 수 있다.

브리드 호텔 오픈을 기념해 네이버 포털사이트 검색창에서 ‘양양 브리드 호텔’을 검색한 고객을 추첨해 펜트하우스 주중 투숙권, 레이드백 주중 투숙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이용권 등의 선물을 총 700명에게 제공한다.

문석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대표이사는 “고객에게 휴식뿐만 아니라 다양하고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존에 없던 서핑&힐링 콘셉트 브리드 호텔을 론칭했다”며 “젊은 트렌드를 반영한 감각적인 브리드 호텔에서 특별한 휴식과 새로운 경험, 다채로운 로컬 음식을 비롯한 해양 액티비티를 마음껏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