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삼성전자-이마트, ‘지펠 푸드 쇼케이스' 공동 마케팅

박철근 기자I 2013.05.27 11:00:00

내달 20일까지 전국 이마트 20개 매장서 체험 행사 진행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7년 연속 양문형 냉장고 세계 판매 1위 삼성전자가 국내 최대 할인점 이마트와 함께 신개념 양문형 냉장고인 ‘삼성 지펠 푸드쇼케이스‘ 를 알리기 위한 공동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삼성전자 도우미가 이마트 성수점의 체험 카페에서 ‘삼성 지펠 푸드쇼케이스’ 를 알리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005930)이마트(139480)와 함께 신개념 양문형 냉장고 ‘지펠 푸드쇼케이스’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지펠 푸드 쇼케이스 만의 ‘인케이스’와 ‘쇼케이스’라는 2개의 냉장실을 소비자에게 알리고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삼성전자는 이마트 성수점, 양재점, 월계점, 죽전점, 연수점 등 5개 지점에 체험 카페를 개설하고, 20개 매장에서 행사를 진행한다.

‘지펠 푸드쇼케이스 카페’가 열린 이마트를 찾은 고객들은 ‘인케이스’ 안의 식재료를 찾아 경품 내용을 확인하고 ‘쇼케이스’에서 소스, 파이, 주스 등 음식인 경품을 찾아갈 수 있다.

이마트도 공동마케팅의 성공을 위해 매장의 건물외벽, 기둥, 무빙워크등에 제품광고를 노출시켜 고객이 매장을 찾는 순간부터 쇼핑이 끝날 때까지 삼성 지펠 푸드쇼케이스를 접할 수 있도록 매장을 꾸몄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간단한 행사 참가만으로 제품의 특성을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지난 3월 출시 이후 매월 두 배 이상의 판매증가율을 기록 중인 지펠 푸드쇼케이스의 판매량을 더욱 늘릴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 관련기사 ◀
☞국내증시 소폭 오름세로 출발..일본 또 하락
☞삼성전자, 프리미엄 문화 마케팅 전개
☞"ASML-Cymer, 독립 운영해라"..공정위 시정명령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