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월18일부터 5주간 도요타 페이스북 (www.facebook.com/toyotakorea)을 통해 진행된 이벤트에는 총 134건의 작품이 응모해 종합 심사를 거쳐 총 10개의 작품을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한곡도요타 관계자는 “하이브리드 자동차에 대한 일반인들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면서 “소셜 네트워크서비스(SNS)와 UCC 등 온라인 콘텐츠 등을 활용해 젊은 고객층을 겨냥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도요타 UCC 페스티벌의 수상작은 토요타 페이스북(www.facebook.com/toyota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