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빅뱅·2NE1 콘서트에 초대합니다"

김보리 기자I 2010.11.26 11:09:46

현대차, `YG패밀리 콘서트`고객 초청

[이데일리 김보리 기자] 현대차가 빅뱅·2NE1 등 인기 가수의 콘서트 현장에 고객들을 초대한다.

현대차(005380)는 현대차의 공식 트위터와 블로그를 통해 진행되는 이벤트 참가자 중 총 80쌍(160명, 1인 2매)을 선정, 다음달 열리는 YG패밀리의 정기 콘서트 공연에 초청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다음달 4일과 5일 이틀간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며, 빅뱅, 2NE1, 싸이, 세븐, 거미 등 인기 가수들이 대거 참여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차 공식 트위터 (www.twitter.com/about_hyundai)를 팔로잉하고, 블로그 (blog.hyundai.com) 내의 콘서트 이미지를 본인의 트위터나 블로그로 가져간 후 이미지가 업로드 된 웹 주소(URL)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1일(수)까지 총 5차에 걸쳐 응모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80쌍(160명)의 고객을 선정한다.

아울러 현대차는 온라인 상에서도 YG엔터테인먼트의 유튜브 브랜드 채널 (www.youtube.com/ygentertainment)을 통해 현대차의 브랜드를 집중 홍보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웹사이트 유튜브를 통해 수많은 젊은이들이 현대차의 브랜드를 접하게 됨에 따라 브랜드 인지도 개선 및 친밀감 상승에 크게 기여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 관련기사 ◀
☞현대차 "KTX역에서 미래 콘셉트카 경험하세요"
☞현대차, 외국인 노동자 위해 7억7천만원 전달
☞현대차, `신형 아반떼` 美 최초 공개..시장 공략 `가속화`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