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크리에이션 기업 에스팀은 3월 3일부터 5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에서 ‘캣워크 페스타(CATWORK FESTA)’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전시에서는 ‘작업(WORK)이 모여 작품(ART)이 되는 무대’를 주제로 패션&셀럽 퍼포먼스부터 화보 전시, SM엔터테인먼트 아이돌들의 무대의상 업사이클링 전시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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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에서는 캣워크 페스타와 유통 브랜드의 컬래버 아트워크도 만날 수 있다. 영실업은 캣워크 페스타에 참여하는 ‘하투(HATU)’, ‘레씨토(LECYTO)’, ‘리메크(LIE MEQUE)’, ‘디앤티도트(D-ANTIDOTE)’ 등 4개 브랜드와 협업한 한정판 ‘시크릿 쥬쥬 패키지’를 판매한다. 각각의 브랜드 의상을 입은 시크릿 쥬쥬 인형은 물론 동일한 디자인의 티셔츠까지 함께 선보인다. 송월타월은 MZ세대를 겨냥해 만든 자사의 캐릭터 ‘타올쿤’와 캣워크 페스타의 컬래버 굿즈를 선보인다. 칠 레이블, 에비앙 등의 브랜드도 참여해 색다른 아트워크 경험을 제공한다.
아트홀 2관에서는 패션쇼에 엔터 요소를 가미한 ‘패션&셀럽 퍼포먼스’를 진행한다. Y2K의 감성으로 MZ세대 사이에서 각광받는 패션 브랜드 ‘하투(HATU)’부터 ‘레씨토(LECYTO)’, ‘레이스(RRACE)’, ‘51퍼센트(51PERCENT)’ 등 총 7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런웨이를 선보인다. 기존 패션쇼를 넘어 각각의 브랜드마다 드랙 아티스트 ‘나나영롱킴’, 댄스크루 라치카의 ‘가비’, 가수 ‘제이미’ 등과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인다.
에스팀 관계자는 “캣워크 페스타는 패션, K팝, 브랜드 컬래버 등 MZ세대의 트렌드를 문화 콘텐츠로 만날 수 있는 자리”라며 “트렌드에 관심 많은 MZ세대라면 누구나 즐기며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트홀 1관의 전시 프로그램은 공식 홈페이지에서의 사전 등록 또는 현장 등록 후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아트홀 2관의 ‘패션&셀럽 퍼포먼스’는 유료이며 입장권은 공식 판매처인 무신사와 29cm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