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표 제품은 브랜드 뮤즈 이지아가 선택한 ‘린넨 투버튼 크롭 자켓’으로, 짧은 기장과 라운드형 카라가 경쾌한 느낌을 준다. 무릎 기장의 팬츠나 롱스커트 등 캐주얼한 아이템과도 잘 어울려 데일리룩으로도 추천한다.
함께 선뵈는 ‘린넨 원버튼 자켓’은 슬림한 실루엣의 수트 타입의 재킷으로 정장 팬츠와 코디해 오피스룩으로 활용할 수 있다. 슬림핏이지만 신축성이 좋은 레이온 소재를 사용해 착용 시 편안함을 살린 것도 특징이다.
올리비아로렌은 온라인 세정몰에서 ‘EZ 쿨 린넨 아이템’을 한자리에 모아 소개하고 주요 아이템을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을 열었다. 이와 함께, 올리비아로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세정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전면 해제되는 등 일상 회복 기대감이 커지면서 아우터를 찾는 고객이 증가해 이번 컬렉션을 준비했다”며 “올리비아로렌은 트렌디한 디자인과 좋은 품질,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이 새로운 일상을 맞이하는 데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군인 밥값 내고 사라진 부부를 찾습니다” [따전소]](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1/PS26012300084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