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007310)는 지난 10월 ‘몸과 마음을 힐링하는 시간~ 오뚜기 힐링타임!’을 슬로건으로, 탤런트 김희애씨를 모델로 내세워 새로워진 ‘꿀유자차’를 선보였다. ‘꿀유자차’는 비타민 C 함량을 100mg(1회 제공량 20g 기준)으로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또 한국한의학연구원 공동개발제품으로 백작약, 숙지황, 황기 등의 쌍화 원료에 대추, 칡, 생강 등을 첨가하고 영양이 풍부한 잣, 아몬드, 해바라기씨 등 견과류를 넣은 ‘궁중한차’와 잣, 호두, 아몬드 등의 견과류와 율무, 대두, 쌀 등의 곡물류를 주원료로 만든 곡물차인 ‘잣호두율무차’ 등도 인기다.
오뚜기는 ‘몸과 마음을 힐링하는 시간~ 오뚜기 힐링타임’ 이라는 이름으로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ottogicha)를 개설하고, 오는 31일까지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 네이처바이 선물세트, 힐링타임 선물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오뚜기 관계자는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제품으로 국산 차의 부흥을 도모할 계획” 이라며 “‘힐링타임’이라는 슬로건으로 소비자들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