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에서는 양념육 안주류 9종을 마이홈플러스 멤버 대상으로 30% 할인하는 행사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부담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양념 닭고기 안주류와 소곱창 구이류를 준비했다. 스모크닭다리, 뼈없는양념닭발, 소곱창구이 3종 등이 해당된다.
건어물 안주류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홈플러스 단독으로 선보이는 신상품 ‘철판에 잘구운 메메오징어’는 오징어 특유의 쫄깃함을 살리고 한입 크기로 만들어 먹기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포함해 코주부 클래식육포 2종을 오는 23일까지 마이홈플러스 멤버 대상 50% 할인 판매하고 후라이드 오징어튀김, 궁 우육포 골든올리브 등도 멤버 대상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먹거리와 찰떡 궁합인 ‘세계맥주 골라담기’ 행사도 진행한다. 하이네켄, 코젤 등 60여종에 이르는 세계맥주를 4캔 구매 시 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출시 한 달 만에 초도 물량이 전량 완판되며 2030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캔하이볼 3종’도 고객 반응에 힘입어 리뉴얼을 거쳐 2차 론칭을 진행한다. 기존의 레몬토닉, 얼그레이 2종에 더불어 달콤한 자몽향이 일품인 ‘핑크자몽’을 새롭게 기획해 처음으로 선보인다.
한편 가전에서는 축구 경기를 더욱 생생하게 볼 수 있는 프리미엄 TV 구매 시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삼성 QLED TV 85인치’을 비롯한 ‘삼성 QLED TV 75인치’, ‘LG OLED TV 65인치’ 이상의 프리미엄 모델 구입 시 최대 2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태연 홈플러스 메뉴개발기획팀 바이어는 “축구 경기에 빠질 수 없는 다양한 먹거리와 함께 열심히 응원하는 행복한 시간 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