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신선배달 간편 이유식 '배냇밀 밀키트' 출시

김범준 기자I 2021.06.02 09:23:44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아이배냇 신선배달 이유식 브랜드 ‘배냇밀’은 ‘이유식 밀키트’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배냇밀 이유식 밀키트’ 제품 연출컷.(사진=아이배냇 제공)
이번에 선보이는 배냇밀 밀키트는 가정에서 고급 식재료로 만든 신선한 이유식을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유기농 하이아미쌀, 국내산 한우 및 무항생제 닭고기, 국내산 수산물, 산지 특화재료 등 프리미엄 식재료를 중기·후기·완료기까지 이유식 각 단계에 맞는 입자 상태로 손질했다. 메뉴에 따라 채소육수와 한우육수를 함께 구성해 영양과 맛을 더했다.

밀키트 메뉴는 ‘일반제품’과 ‘블랙라벨’로 판매를 시작한다. 블랙라벨은 고급 식재료 중에서도 프리미엄 최상급 식재료들로 만드는 이색 메뉴들로 구성했다. 제품은 단품과 세트 구성 각각 구매 가능하다.

배냇밀은 아이를 이해하고 엄마를 공감하는 브랜드로서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고자 연구·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배냇밀은 지난주 새벽배송 서비스 시작에 이어, 이번에 배냇밀 밀키트도 출시하며 영유아 식품 시장 내 이유식 분야에서 점유율을 증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배현주 배냇밀 연구원은 “육아를 하는 부모들에게 무엇보다 시간의 가치가 큰 만큼, 더 편리하게 아이 건강을 챙기고 더 많은 시간동안 아이들과 교감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했다”며 “이유식을 간편하게 직접 만들 수 있도록 레시피 영상과 밥솥 활용법 등 다양한 콘텐츠도 함께 준비했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