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밀키트 메뉴는 ‘일반제품’과 ‘블랙라벨’로 판매를 시작한다. 블랙라벨은 고급 식재료 중에서도 프리미엄 최상급 식재료들로 만드는 이색 메뉴들로 구성했다. 제품은 단품과 세트 구성 각각 구매 가능하다.
배냇밀은 아이를 이해하고 엄마를 공감하는 브랜드로서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고자 연구·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배냇밀은 지난주 새벽배송 서비스 시작에 이어, 이번에 배냇밀 밀키트도 출시하며 영유아 식품 시장 내 이유식 분야에서 점유율을 증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배현주 배냇밀 연구원은 “육아를 하는 부모들에게 무엇보다 시간의 가치가 큰 만큼, 더 편리하게 아이 건강을 챙기고 더 많은 시간동안 아이들과 교감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했다”며 “이유식을 간편하게 직접 만들 수 있도록 레시피 영상과 밥솥 활용법 등 다양한 콘텐츠도 함께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