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엔케이 셀슈어 벨벳 립 틴트는 공식 출시 전 홍지효 소셜 마켓인 미립부티크 온라인 몰에서만 단독으로 구매 가능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리엔케이는 홍지효 소셜 마켓을 통해 구매한 고객들에게만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해 인기를 끌었던 것도 완판의 원인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홍지효의 구독자들 대상으로 선 판매된 제품이 1차 완판되면서 다양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입소문이 확대, 방문 판매로도 인기가 계속됐다. 실제로 셀슈어 벨벳 립 틴트 공식 출시 3일 만에 초기 물량 모두 품절 행진을 이어갔다.
리엔케이 온라인 기획 이영운 담당자는 “앞으로 뷰티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제품 개발을 진행하는 등 새로운 소셜 마켓 시장을 개척하며 브랜드 파워를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