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MS "우린 여전한 파트너"‥공동마케팅 확대

서영지 기자I 2011.10.11 11:00:00

LG전자 시네마3D 제품-MS 엑스박스360 공동 마케팅
TV 광고 제작·결합상품 판매 등 전략적 협력 관계 강화

[이데일리 서영지 기자] LG전자(066570)와 한국마이크로소프트(MS)가 변치 않은 협력 관계를 과시했다. 

LG전자와 한국MS는 LG전자의 시네마3D 제품과 MS 엑스박스360의 3D 게임 콘텐츠를 결합해 공동 마케팅을 할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이들은 TV 광고 제작, 대규모 소비자 체험 행사, 결합상품 판매 등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그간 LG전자와 한국MS는 LG전자의 시네마3D TV 제품을 구입하면 MS의 엑스박스360을 함께 주는 등 일부 프로모션만 함께했지만, 앞으로는 TV 광고도 함께 제작하는 등 공동 마케팅의 범위를 넓히겠다는 것이다.

LG전자는 또 시네마3D TV와 동작인식 게임기 엑스박스 키넥트를 시연할 수 있는 체험 공간을 전국 매장에 조성하기로 했다. TV와 엑스박스 결합상품을 매장과 홈쇼핑에서 판매하겠다는 계획이다.

이태권 LG전자 한국HE(홈엔터테인먼트) 마케팅팀장은 "이번 공동 프로모션으로 소비자에게 시네마3D 제품의 우수성을 효과적으로 알리게 될 것"으로 기대했다.
 
▲이태권 LG전자 한국HE마케팅팀장(오른쪽)과 송진호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인터액티브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 사업부 이사(왼쪽)가 하이프라자 반포점에서 LG 시네마3D TV와 엑스박스360 게임기로 3D게임을 시연하고 있다.
▶ Digital쇼룸 관련 동영상 보기 ◀
☞`아몰레드 LTE폰`보다 더 센 놈이 왔다
☞한국 도메인, 인터넷 사용패턴 바꿔놓을까
☞팬택 `베가 LTE폰`, 갤럭시 LTE 붙어보자
☞쌍안경에 3D캠코더를 넣으면…
☞스마트폰 후발대 `특화폰 띄워라`


▶ 관련기사 ◀
☞[기자수첩]2% 부족한 LG `노이즈마케팅`..하드웨어만 강조?
☞"삼성 붙어보자"...LG전자 LTE폰 화질戰 점화[TV]
☞`인사태풍` LG전자, 이번엔 `한국마케팅본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