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EFN 강동완기자] 창업설명회 일정을 소개한다.
◇ 레스펍 치어스, 15일 사업설명회 개최
호텔급 요리메뉴와 생맥주를 함께 즐기는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www.cheerskorea.com)가 오는 7월 15일(수) 오후 5시부터 분당 정자역에 위치한 본사 세미나실에서 2009 성공창업을 위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생맥주전문점의 최대 성수기를 맞아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에서 치어스는 주방인력을 파견하는 조리아카데미와 당일 식자재를 배송하는 자체 물류센터 운영 등 차별화된 시스템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명퇴자, 직장인, 주부 등 다양한 창업 성공사례와 매장 운영 노하우 등 공개된다. 참가자들은 설명회 이후 인근 가맹점을 현장 방문해 메뉴 시식 등 매장 체험도 직접 해볼 수 있다.
(문의) 080-445-8888, 분당 정자동 본사 세미나실(정자역 도보 3분)
◇ 육회달인, 16일 설명회 개최
산지에서 직접 배송을 통해 신선한 맛을 유지하고 있는 한우육회전문점 '육회달인'(http://okdalin.co.kr/)이 오는 16일 오후4시, 약수역 8번출구 (보영빌딩 5층) 위치한 본사 세미나룸에서 성공창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날 설명회에선 최근 붐이 일고 있는 육회전문점의 특성, 가격경쟁력, 시장비교 능력과 눈여겨 보아야 하는 장단점등이 소개된다.
한편, 육회전문점과 관련해 창업전문가들은 "최근 불황속에서 육회전문점이 호황을 누리는 것은 남녀노소 가리지 않는 서민형 고기 주점이면서도 고급 메뉴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어 지갑이 가벼워진 직장인들에게 어필한 점이 성공요인이다."고 소개하고 있다.
(문의) 02-2252-3578
[ ⓒ 프랜차이즈 창업 체인 가맹 사업 네트워크 " 이데일리 EF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