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EFN 강동완기자] 마케터들의 상상력과 영감을 자극해주고 블로그,키워드 등 주요 마케팅 기법들을 케이스 스터디를 통해 정리해주는 '마케팅 성공 전략 컨퍼런스 2008'이 열린다.
플루토미디어(대표 조준용 www.bizdeli.com)는 '마케팅 성공 전략 컨퍼런스 2008'을 8월 27일(수)~28일(목)에 서울 역삼역 포스틸빌딩에서 개최된다.
매년 한차례씩 마케팅 전문가들이 총출동해 마케팅의 모든 것을 조망해보는 이 컨퍼런스는 27일에는 '인사이트 & 전략'을 주제로, 28일에는 '케이스 스터디'를 주제로 나뉘어 진행된다.
'인사이트 & 전략' (27일) 트렉에서는 마케터를 위한 '통찰의 기술', '설득의 기술', '전쟁의 기술', '승리의 법칙', '차별화 법칙', '생각의 법칙'이 제시된다.
'케이스 스터디'(28일) 트렉에서는 사례를 중심으로 'IMC 마케팅', '키워드 마케팅', '바이럴 마케팅', '블로그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 '미디어 믹스 전략', '온라인 PR 전략'이 소개된다.
플루토미디어 조준용 대표는 "올해의 마케팅 컨퍼런스는 마케터들의 상상력과 영감을 자극해주고 키워드,블로그 등 핵심 마케팅 기법들을 정리함으로써 성공 마케팅 전략을 가다듬는 유익한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컨퍼런스의 세부 내용은 비즈델리 사이트(www.bizdel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566-7616~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