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봄봄, 크리스마스 겨울 신메뉴 4종 출시

이윤정 기자I 2022.12.05 10:01:40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카페봄봄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겨울 신메뉴 4종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겨울 신메뉴는 △토피넛카페라떼 △얼그레이카페라떼 △봄블랑 △뱅쇼 총 4종이다.

(사진=카페봄봄)
‘토피넛 카페라떼’ 는 달콤한 토피넛 라떼에 에스프레소와 시나몬 파우더가 더해진 따뜻한 음료이며, ‘얼그레이 카페라떼’는 은은한 얼그레이 향과 부드러운 카페라떼가 잘 어우러지는 따뜻한 음료다. 인기 메뉴인 ‘봄블랑’과 ‘뱅쇼’는 겨울을 맞이해 아이스 단일 음료에서 따뜻한 음료를 추가 출시했다.

크리스마스를 담은 컵 홀더도 새롭게 선보인다. 카페봄봄 캐릭터 ‘봄이’, ‘꿀보미’가 산타와 눈사람이 되어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카페봄봄은 겨울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공식 앱에서 ‘12월의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봄봄 오더를 이용하여 겨울 신메뉴 4종을 가장 많이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에어팟 프로2, 인스탁스 미니11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카페봄봄 관계자는 “이번 겨울 신메뉴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쌀쌀한 겨울을 포근하게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출시하게 됐다”면서 “봄봄 오더 앱에서 다양한 연말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