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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서 코빗은 지난 2월 임직원들의 가상자산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자 사원증 이미지를 각기 개성에 맞는 크립토펑크 디자인으로 바꾼 바 있다. 이번 이벤트도 메타마스크 등 가상자산 보관용 개인지갑을 경험해보지 못한 직원들에게 직접 NFT를 소유해보는 기회를 제공하면서 소속감을 높이기 위해 진행됐다.
이에 따라 사전 신청한 임직원들에게 메타마스크 개인지갑으로 사원증 NFT를 일괄 지급했다. 건당 2만원 정도의 민팅 비용은 회사가 부담했다. 오세진 코빗 대표는 “이번 기회를 통해 임직원들이 자신의 개성이 담긴 NFT를 소유해보고 개인 지갑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친근한 사내 이벤트를 통해 재미있는 기업 문화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