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체리쉬, 원격 제어 가능 '스마트 모션커튼 세트' 론칭

권오석 기자I 2019.05.23 08:59:19

앱(App) 및 음성 제어, 알람 기능 통해 미래형 IoT 홈 시스템 제공

(사진=체리쉬)
[이데일리 권오석 기자] 가구업체 체리쉬가 원격 제어 가능한 ‘스마트 모션커튼 세트’를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

체리쉬가 새롭게 선보인 스마트 모션커튼 세트는 체리쉬 앱 ‘CHERISH AI’를 통해 원격 조정이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외부에서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집안에서도 앱과 음성을 통해 커튼을 작동할 수 있어, 보다 편리하고 간편하게 커튼을 여닫고 멈출 수가 있다.

뿐만 아니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원하는 시간에 커튼을 열고 닫을 수 있는 스마트 알람 기능이 탑재돼있어 고객들의 사용에 편리성을 제공한다. 커튼 원단 역시 플리츠 가공을 통해 일정한 주름을 만들어 늘 단정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실내 미세먼지 유발을 막고 쾌적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 커튼에서 자체적으로 발생하는 먼지를 없앴으며, 진드기가 기피하는 소재를 선택해 알러지 케어의 효과도 갖추고 있다. 또한 세밀한 조직감으로 암막, 단열, 방한 기능도 업그레이드했다. 체리쉬는 스마트 모션커튼 세트 론칭을 기념해,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모션커튼 레일과 기능성 커튼 원단은 세트가 아닌 각각의 개별 구매도 가능하다.

체리쉬 관계자는 “앞으로도 ‘미래에 가장 가까운 가구’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게 고객들의 생활을 스마트하게 하는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